안녕하세요.
가봄 체험단에서는 회원분들에게 더 다양한 체험의 기회와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위하여 위하여 페널티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봄 체험단 회원 여러분들께서는 페널티 정책을 숙지하신 후 서비스 이용 부탁드립니다 :)
1. 페널티 단계별 서비스 제한일
연락 두절, 예약 후 불참, 제공 내역 재판매를 제외한 페널티는 30일 이후 소멸됩니다.
단계 | 서비스 제한일 |
---|---|
1회 | 이용 제한 없음 |
2회 | 이용 제한 7일 |
3회 | 이용 제한 15일 |
4회 | 이용 제한 30일 |
5회 | 영구 정지 |
항목 | 상세기준 |
---|---|
콘텐츠 등록 지연 | - 콘텐츠 등록기간 내에 콘텐츠 등록 연장을 요청 하지않고 마감일 이후 요청할 경우 - 콘텐츠 등록 지연 시 한 캠페인 당 하루에 1회씩 페널티가 부여됨 |
체험 취소 | - 단순변심으로 선정된 캠페인의 체험을 취소한 경우 - 예약 날짜에 미방문 또는 체험 취소에 관하여 1:1문의를 남기지 않는 경우 |
미션 불이행 | - 콘텐츠 작성 시 안내사항에 나와있는 내용을 불이행 한 경우 - 캠페인과 무관한 내용 또는 타사 내용을 작성한 경우 - 직접 촬영한 사진이 아닌 타인의 사진을 도용하여 콘텐츠를 작성할 경우 |
수정 요청 불이행 | 콘텐츠 수정 요청 불이행 한 경우 |
스폰서배너 미등록 | 캠페인 종료 후 6개월 내 스폰서배너 미등록, 삭제, 수정할 경우 |
콘텐츠 유지기간 미준수 | 캠페인 종료 후 등록한 콘텐츠를 6개월간 유지하지 않을 경우(비공개, 삭제, 숨김) |
연락 두절 | 캠페인 진행 기간 내 사유없이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
예약 후 불참 | 예약 후 사전고지 없이 방문하지 않은 경우 |
제공 내역 재판매 | 캠페인 제공 내역 재판매 및 무료 나눔이 적발된 경우 |
3. 나의 페널티 현황
나의 페널티는 [마이페이지 > 페널티 현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널티에 관한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