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 설치주소를 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문자전송은 무료입니다.
※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
공지사항
  • [공지] 페널티 부과 기준 및 단계별 제재 안내
    날짜 2023.06.22. 조회수 310
  •  

    안녕하세요.

     

    가봄 체험단에서는 회원분들에게 더 다양한 체험의 기회와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위하여 위하여 페널티 정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봄 체험단 회원 여러분들께서는 페널티 정책을 숙지하신 후 서비스 이용 부탁드립니다 :)

     


     

    1. 페널티 단계별 서비스 제한일

    연락 두절, 예약 후 불참, 제공 내역 재판매를 제외한 페널티는 30일 이후 소멸됩니다.


    단계 서비스 제한일
    1회 이용 제한 없음
    2회 이용 제한 7일
    3회 이용 제한 15일
    4회 이용 제한 30일
    5회 영구 정지


    2. 페널티 항목과 상세기준

     

    항목 상세기준
    콘텐츠 등록 지연 - 콘텐츠 등록기간 내에 콘텐츠 등록 연장을 요청 하지않고 마감일 이후 요청할 경우
    - 콘텐츠 등록 지연 시 한 캠페인 당 하루에 1회씩 페널티가 부여
    체험 취소 - 단순변심으로 선정된 캠페인의 체험을 취소한 경우
    - 예약 날짜에 미방문 또는 체험 취소에 관하여 1:1문의를 남기지 않는 경우
    미션 불이행 - 콘텐츠 작성 시 안내사항에 나와있는 내용을 불이행 한 경우
    - 캠페인과 무관한 내용 또는 타사 내용을 작성한 경우
    - 직접 촬영한 사진이 아닌 타인의 사진을 도용하여 콘텐츠를 작성할 경우
    수정 요청 불이행 콘텐츠 수정 요청 불이행 한 경우
    스폰서배너 미등록 캠페인 종료 후 6개월 내 스폰서배너 미등록, 삭제, 수정할 경우
    콘텐츠 유지기간 미준수 캠페인 종료 후 등록한 콘텐츠를 6개월간 유지하지 않을 경우(비공개, 삭제, 숨김)
    연락 두절 캠페인 진행 기간 내 사유없이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예약 후 불참 예약 후 사전고지 없이 방문하지 않은 경우
    제공 내역 재판매 캠페인 제공 내역 재판매 및 무료 나눔이 적발된 경우

     

    3. 나의 페널티 현황

     

    나의 페널티는 [마이페이지 > 페널티 현황]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널티에 관한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1:1문의를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