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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신청
캠페인 선정
캠페인 참여
콘텐츠 등록
페널티
Q.
블로그에 스폰서 배너는 어떻게 넣나요?
A.
공지사항에
블로그 스폰서 배너 삽입 방법
을 참고해주세요.
Q.
선정된 캠페인의 예약 변경을 신청했는데 신청한 캠페인으로 바뀌었어요!
A.
매장 상황이 시시각각 변하기 때문에 안내된 시간대라도 방문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예약변경 시 요청한 시간으로 재확인이 필요하여 신청한 캠페인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Q.
선정된 캠페인의 대리인 체험이 가능한가요?
A.
캠페인의 내에 별도로 안내하고 있는 캠페인을 제외한 모든 캠페인은 대리인 체험이 불가합니다.
Q.
[방문형] 캠페인 안내 내용과 업체에서 얘기하는 게 달라요 (제공 내역, 예약 시간 등)
A.
1:1 문의를 통해 캠페인명과 상세 내용을 기재하여 문의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담당자 확인 후 빠르게 안내 전달드리겠습니다.
Q.
[방문형] 선정된 캠페인의 예약정보는 어디서 알 수 있나요?
A.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 목록에서 예약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방문형] 신청한 캠페인의 예약시간을 변경하고 싶어요.
A.
기존 예약 하루 전까지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 목록에서 예약변경이 가능하며,
당일 예약 취소는 최소 예약 1시간 전까지 1:1 문의 바랍니다.
예약 후 방문에 어려움이 발생한 경우 미리 매장 측과 가봄 양 측에 공유 해주셔야 하며,
예약 후 방문하지 않는 노쇼의 경우, 캠페인 참여가 제한됩니다.
Q.
[방문형] 제공되는 메뉴 외 추가 주문으로 요금이 발생했습니다. 초과금을 지급해야 하나요?
A.
캠페인 제공 내역 외에 추가 비용 발생 시 개인 부담으로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수정 > 비밀번호입력]에서 '회원탈퇴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회원정보, 캠페인 참여 정보, 포인트 정보 등이 삭제되며 복구는 불가합니다.
Q.
인플루언서 선정 기준이 무엇인가요?
A.
미디어의 영향력(블로그 방문자 수, 인스타그램 팔로워, 유튜브 구독자 수 등),
콘텐츠 퀄리티, 카테고리 적합성, 패널티 이력 등의 전반적인 지표 기준으로
해당 캠페인에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되는 분으로 인플루언서를 선정하고 있습니다.
Q.
선정된 캠페인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캠페인 선정시 카카오톡 알림톡, 문자, 알림 등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 목록에서 선정된 캠페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인플루언서 선정 후 취소가 가능할까요?
A.
인플루언서 선정 후 취소는 불가합니다.
선정 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 > 1:1 문의]에 사유를 남겨주시면
담당자 확인 후 취소 가능여부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선정 후 단순변심으로 취소 시 페널티 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배송형]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인플루언서 선정 일로부터 2~3일 정도 소요되며, 주말이나 공휴일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3~5일 이상 소요됩니다.
상품수령을 받지 못하였다면 [고객센터 > 1:1문의] 상세내용을 적어 문의해주세요.
Q.
[배송형] 배송 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A.
제품 배송은 업체 측에서 제품 출고 및 송장 등록이 완료되면 알림톡으로 송장 번호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상품수령을 받지 못하였다면 [고객센터 > 1:1문의] 상세내용을 적어 문의해주세요.
Q.
[배송형] 배송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인플루언서 선정 후 제품이 출고되었을 경우, 주소지 변경은 불가합니다.
제품 배송지 주소 관리는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수정]에서 가능하며,
캠페인 신청 전 배송지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신청해주세요.
Q.
기간 내 콘텐츠 등록을 못할 거 같아요.
A.
콘텐츠 등록 기간 미준수 시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으며, 부득이한 상황으로 기간 내 콘텐츠 등록이 어려울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 > 1:1 문의] 에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Q.
콘텐츠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A.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 > 콘텐츠 등록하기] 를 통해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등록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 > 등록 콘텐츠]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등록한 콘텐츠를 삭제해도 되나요?
A.
캠페인 참여 후 등록한 콘텐츠들은 이용약관에 따라
6개월 간 필수로 유지 해주셔야 합니다.
콘텐츠 유지 기간을 유지 하지 않을 경우, 페널티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Q.
콘텐츠 작성 시 안내사항을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
A.
안내사항을 꼼꼼히 확인 후 콘텐츠를 작성해 주셔야 하며
만약 캠페인 미션을 지키지 않았을 경우, 콘텐츠 수정을 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수정을 거부하실 경우 체험비용 청구와 페널티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Q.
페널티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A.
페널티는 [ 마이페이지 > 페널티 현황]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신청한 캠페인을 취소하고 싶어요.
A.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신청한 캠페인] 목록에서 신청한 캠페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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