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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
선정된 캠페인의 대리인 체험이 가능한가요?
A.
캠페인의 내에 별도로 안내하고 있는 캠페인을 제외한 모든 캠페인은 대리인 체험이 불가합니다.
Q.
[방문형] 캠페인 안내 내용과 업체에서 얘기하는 게 달라요 (제공 내역, 예약 시간 등)
A.
1:1 문의를 통해 캠페인명과 상세 내용을 기재하여 문의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담당자 확인 후 빠르게 안내 전달드리겠습니다.
Q.
[방문형] 선정된 캠페인의 예약정보는 어디서 알 수 있나요?
A.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 목록에서 예약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방문형] 신청한 캠페인의 예약시간을 변경하고 싶어요.
A.
기존 예약 하루 전까지 [마이페이지 > 나의 캠페인 > 선정된 캠페인] 목록에서 예약변경이 가능하며,
당일 예약 취소는 최소 예약 1시간 전까지 1:1 문의 바랍니다.
예약 후 방문에 어려움이 발생한 경우 미리 매장 측과 가봄 양 측에 공유 해주셔야 하며,
예약 후 방문하지 않는 노쇼의 경우, 캠페인 참여가 제한됩니다.
Q.
[방문형] 제공되는 메뉴 외 추가 주문으로 요금이 발생했습니다. 초과금을 지급해야 하나요?
A.
캠페인 제공 내역 외에 추가 비용 발생 시 개인 부담으로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
Q.
[배송형]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인플루언서 선정 일로부터 2~3일 정도 소요되며, 주말이나 공휴일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 3~5일 이상 소요됩니다.
상품수령을 받지 못하였다면 [고객센터 > 1:1문의] 상세내용을 적어 문의해주세요.
Q.
[배송형] 배송 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A.
제품 배송은 업체 측에서 제품 출고 및 송장 등록이 완료되면 알림톡으로 송장 번호 안내해드리고 있으며,
상품수령을 받지 못하였다면 [고객센터 > 1:1문의] 상세내용을 적어 문의해주세요.
Q.
[배송형] 배송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A.
인플루언서 선정 후 제품이 출고되었을 경우, 주소지 변경은 불가합니다.
제품 배송지 주소 관리는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 수정]에서 가능하며,
캠페인 신청 전 배송지를 반드시 확인하시고 신청해주세요.
Q.
[배송형] 체험 후 제공받은 제품의 재판매, 무료 나눔이 가능한가요?
A.
무상으로 제공받은 제품은 체험의 목적으로만 사용이 가능하며, 재판매 및 무료 나눔 등은 불가합니다.